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상박스 답변 ~0707
    잡담 2019. 7. 8. 00:01

     

    그림연성도 좀 모아 올리고 그래야 되는데....

     

     

     

    감상박스 에 감상 남겨주신 분들께 보내드리는 답변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0603 "단삭님 가이무X큐렌쟈~"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그 연성이 스스로도 맘에 들긴 하거든요. 가이무 오리지널 세계관에선 명백히 기득권자인 타카토라이지만, 기득권이 무화되는 상황에서는 당연스럽게 레지스탕스가 된다는 점이요ㅋㅋㅋㅋㅋㅋ

    더불어 타카토라는 물리력과 일상을 분리하는 문명인이지만(정장은 전투를 위한 옷이 아니죠), 외형은 같은 스콜피오가 날것의, 무참하고 무자비하고 가학적인, 수단보다는 그 자체로 목적에 가까운 폭력을 휘두르는 모습도 즐겁네요.

    그런데 역시... 이걸 이어쓰면...

    -일단 가이무세계가 언제쯤 어떻게 쟈크매터에게 지배됐는지?

    -다른 가이무세계 인물들과 큐렌세계 인물들은 얼마나, 어떤 비중과 역할으로 등장할지?

    -얘네들의 인터랙션을 생각하기 시작하면53ㅁ6%$@$#네여대ㅚ앝ㅋ

    -그리고 무엇보다 제 존엄성의 문제가

    -제가 너무 쪽팔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특별히 이 둘로 보고 싶으신 소재가 있으시다면.... 박스에 꽂아주시면 어케 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0614 "아닛... 웹박수가 감상박스로 되었다니" 익명님

    안녕하세요! 이전에도 몇번 찾아와주신 적이 있으신 것 같은 익명님이시네요!! 감상박스가 되었지만 꼭 텍스트 메시지 남겨주실 필요는 없구 별하나만 붙여주고 가시면 마음은 잔뜩 전해집니다 감사합니다 <3<3<3

    블리치 글들 기억해주시구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 꺼내봐도 마음에 드는 글들이라, 저만 그런 게 아니라니 기분이 좋아요!! 글커미션은 받아볼까 몇번 고민했는데 역시 제가 글쓰는 스타일이 효율이 영 안나와가지구 ㅜㅠㅜ 손이 빨라지면.... 언젠가....어...언젠가...(침착) 

     

    댓글

단삭 / lazylife.ivyro.net